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하남스타필드 누데이크

잡스러운 지식

by 잡지Q 2023. 2. 24. 07:38

본문

예전에 부동산이 한창 상승장일 때 임장 겸 근처에 있던 하남스타필드 방문차에 갔던 누데이크 후기입니다.
안경, 선글라스로 유명한 젠틀몬스터에서 전개하는 카페죠?


고등학교 때인가 대학교 저학년 때 처음으로 구매해 본 고급 안경테 브랜드였는데.. 그땐 초창기였는데 어느덧 카페와 향 제품 브랜드까지 전개하는 회사가 되었네요..  세월😅

하남 스타필드는 평지에 하남검단산역과 가깝고 주변 아파트 인프라로 인해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요. 미사, 서울에서 온 인원들로 인해 차량도 많고 주말엔 오히려 몰세권 인프라를 누리기 쉽지 않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누데이크와 젠틀몬스터는 같이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꽤 오래전이라 아직도 이런 식으로 매장 구성이 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로봇느낌과 미래지향적인 느낌? 실제로 움직여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습니다.

누데이크는 유니크하고 판타지한 카페를 콘셉트로 하나 봅니다. 진짜 메뉴들이 신기하고,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저트들이 많았습니다.

자연, 돌이 콘셉트인가 보죠? 😅

미니버전을 시켜봤는데요. 가격이 후들후들합니다. 겉에 크리스피 한 크루아상을 뜯어서 안에 말차크림을 찍어 먹는 건데요. 딱 뜯으면 저렇게 흘러넘치더라고요.. 맛은 있지만 가격이 너무 그렇습니다..😮‍💨 아까워요..


소식좌들 용인 가요? 콘셉트치곤 너무 작은 마이크로와상입니다. 저게 2500원이니, 말 다했죠? 진짜 인스타그램 올릴 목적이 아니면 누가 사 먹겠습니까.. 간에 기별도 안 갈 텐데 말입니다😅😅

그래도 프랑스버터와 국산밀가루, 원재료는 좋은 거 썼나 봅니다. 손톱만 한 크로와상.. 먹자마자 사라질 거 같습니다 🙈

다양한 콘셉트의 카페들이 생겨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자리가 편하고 너무 좌석이 붙어 있지 않은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은 거 같습니다. 이상 누데이크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